`작은 아씨들` 감독 그레타 거윅, 스페셜 그리팅 영상 공개 "하이 코리아"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영화 '작은 아씨들' 그레타 거윅 감독의 대한민국 스페셜 그리팅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그레타 거윅 감독은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대한민국만을 위한 특별한 인사 영상을 전했다.

공개된 대한민국 개봉 그리팅 영상에서 그레타 거윅 감독은 자신을 소개하며 “영화 '작은 아씨들'을 한국 관객분들께 보여줄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 모두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그레타 거윅 감독은 1983년생으로 '프란시스 하'의 각본과 주연, '레이디 버드'의 각본과 감독을 맡으며 차세대 할리우드 명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녀는 세계적인 고전 '작은 아씨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각색 및 작품상을 거머쥐었다.


제54회 전미비평가협회 시상식에서 감독상까지 받은 그레타 거윅 감독은 이번 아카데미에서 아쉽게도 노미네이트 되지 못했지만 배우 나탈리 포트만이 여성 감독의 이름이 적힌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영화'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이다. 12일 개봉했다. mkculture@mkculture.com



오또맘, 비키니 사진 도용 계정에 분노 폭발
‘무도 출연’ 의사 김현철 사망…향년 45세
모델 최소미, 핑크빛 섹시 비키니 영상 화제
휘성, 상습적 프로포폴 의혹에 이틀째 침묵
‘머슬퀸’ 이연화, 넘치는 볼륨과 눈부신 미모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