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21’ 김요한·추영우, 물러섬 없는 날선 신경전

배우 김요한과 추영우가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에서 김요한(공기준 역)과 추영우(정영주 역)는 각각 세상만사 무심한 공기준과 차갑고 까칠한 전학생 정영주로 분해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김요한과 추영우가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사진= KBS
공개된 스틸 속 정영주(추영우 분)는 날 선 눈빛으로 공기준(김요한 분)을 바라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살벌한 표정으로 공기준을 노려보는 정영주와 물러섬 없이 그를 응시하는 공기준의 모습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아슬아슬한 기류를 자아낸다. 과연 두 사람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들이 품은 비밀스러운 과거가 더욱 궁금해진다.



‘학교 2021’ 제작진은 “공기준과 정영주는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때로는 격하게, 또 뜨겁게 부딪히는 두 사람이 만들어갈 이야기에 주목해 달라”라고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2월5일 새 레이블 오케이 레코즈 론칭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 심권호 초기 간암으로 수술
레드벨벳 조이, 과감한 노출 드레스&글래머 몸매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무대 의상 섹시한 자태
누가 추신수에게 미국야구 명예의전당 투표했을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