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소다만 소화할 수 있는 트임 패션 [똑똑SNS]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DJ소다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카메라의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사진=DJ소다 SNS
올 블랙 패션을 자랑한 그는 포인트가 되는 트임 의상으로 개성을 뽐냈다. 특히 DJ소다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트임 의상으로 남다른 뒤태를 과시하는 등 그만의 매력을 한껏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DJ소다는 현재 미국에서 투어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달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클럽 TIME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인기 래퍼 릴 잰(Lil Xan), DJ 슬러시(Slushii) 등이 등장해 DJ 소다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DJ소다의 미국 투어는 지난달 7일을 시작으로 11개 도시에서 펼쳐지고 있다.

오는 1월 28일 캐나다 벤쿠버 공연을 마친 후 그는 입국할 계획이다.

DJ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그려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MK스포츠 뉴스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크리스마스 전날 K리그 여섯 팀 감독 선임 발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