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AN(탄)이 전율 돋는 강렬한 비트로 정식 데뷔를 예고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9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1TA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앨범 ‘1TAN’를 준비하기까지 땀 흘렸을 일곱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화려한 퍼포먼스 및 전곡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끝까지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세련된 멜로디의 ‘Fix You Part.1’에는 춤추는 멤버들의 실루엣이 화려한 영상 효과와 함께 어우러지면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고, 타이틀곡 ‘DU DU DU’에는 일곱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겨 데뷔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뿐만 아니라 ‘MY GIRL(For FAN)’, ‘DU DU DU(English ver)’에서는 청량하면서도 유니크한 일곱 멤버들의 음색을 엿볼 수 있어 탄의 음악적 역량에 K-POP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데뷔 앨범 ‘1TAN’의 타이틀곡 ‘DU DU DU’는 멤버 주안과 재준,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TAN(탄)이 전할 음악적 메시지는 물론, 매력적인 사운드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웅장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Fix You Part.1’도 지성이 작사에 힘을 보태 최고의 퀄리티를 예고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정식 데뷔를 알린 탄은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To All Nations’를 의미하는 약어가 말해주듯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활약하겠다는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TAN(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1TAN’을 공개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