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종형, 라디오 ‘스테이션 Z’ 스페셜 DJ 발탁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 종형이 라디오 ‘스테이션 Z(STATION Z)’ 5월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4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KZ 재찬, 종형은 KBS Cool FM ‘스테이션 Z’ 5월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재찬, 종형은 5월 매주 수요일에서 목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DKZ의 달빛 동아리’ 코너를 이끌며 달콤한 목소리로 청취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시맨틱 에러’를 통해 다채로운 잠재적 가능성을 드러내온 재찬은 라디오 DJ로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알리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종형은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센스 넘치는 입담과 공감력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무한 매력을 공개할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 재찬, 종형이 라디오 ‘스테이션 Z(STATION Z)’ 5월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사진=KBS 쿨FM
지난달 12일 ‘CHASE EPISODE 2. MAUM’을 발매한 DKZ는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사랑도둑’(Cupid)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초동 10만 7695장을 돌파하면서 약 100배의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 4월 K팝 시장을 점령했다. 특히 한터차트에 따르면 DKZ는 4월 음반 앨범 판매량에서 11만 8583장으로 6위를 기록해 몬스타엑스, 수호 등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등 정주행돌로서 입지를 다졌다.



‘스테이션 Z’는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다른 디제이가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매일 밤 12시부터 1시로 KBS coolFM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