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섹시하고 더 강렬하게…멋진녀석들의 ‘BLIND LOVE’ [MK★컴백]

멋진녀석들이 섹시미를 풀장착하고 돌아왔다.

멋진녀석들은 20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위 아 낫 얼론 파이널 : 온니 유’(We’re Not Alone Final : Onl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멋진녀석들이 기존에 선보였던 영한 에너지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멋진녀석들이 20일 컴백했다. 사진=DNA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BLIND LOVE’는 Stab 사운드를 이용한 강렬한 느낌의 Blind Love. 그 속의 R&B스러운 멜로디 라인을 더해 곡의 긴장감과 섹시함을 표현한 댄스/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이다. Chorus의 반복되는 Blind Love라는 가사가 이 곡의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이다. 특히 모든 것을 다 받쳐도 아깝지 않을 맹목적인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곡이며 멋진녀석들의 팬덤 '그레이스'에게 평생 함께 하겠다는 멋진녀석들의 메시지를 담았다.



멋진녀석들이 20일 컴백했다. 사진=DNA엔터테인먼트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멋진녀석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더 깊어진 매력을 자랑한다. 섹시미를 풀장착한 이들은 뱀파이어와 보디가드라는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멋진녀석들만의 이야기를 더욱 확장시켰다. 이 같은 매력은 뮤직비디오에도 가득 담았다. 멋진녀석들은 첫 등장부터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칼군무와 두 가지 콘셉트를 유연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