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소말’ 지창욱, 성동일 향한 경계심…비밀의 연결고리는?

‘당소말’ 지창욱과 성동일 사이에 얽힌 비밀의 연결고리는 무엇일까.

17일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이하 ‘당소말’) 3회에서는 윤겨레(지창욱 분)가 우리 호스피스 병원 내 비밀의 병실을 발견한다.

앞서 우리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회봉사를 시작하게 된 윤겨레는 강태식(성동일 분)과 의기투합, 편 씨(전무송 분) 할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는 데 성공했다. 편 씨 할아버지의 짐을 챙기기 위해 병원에 간 윤겨레는 비밀번호 키가 설치된 의문 가득한 병실을 발견하며 쫄깃한 전개를 예고했다.

‘당소말’ 지창욱과 성동일 사이에 얽힌 비밀의 연결고리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공개된 스틸 속 윤겨레는 반려견 아들이를 품에 안은 채 우리 호스피스 병원 복도 끝 병실 문을 의구심 가득한 얼굴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윤겨레는 갑작스레 나타난 강태식을 향해 날 선 눈빛으로 경계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강태식은 당황한 듯 굳은 표정으로 같은 공간 속 극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갈지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휴대전화 메시지를 확인한 강태식의 침통한 표정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발생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 과연 이들에게 벌어진 사건을 비롯해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두 사람 사이 비밀의 연결고리는 무엇인지 기대를 모은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