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의 선우가 ‘햇살처럼 밝은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2주간 '햇살처럼 밝은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엔하이픈의 선우는 총 67.4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햇살처럼 밝은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 선우가 ‘햇살처럼 밝은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1위로 꼽혔다.
선우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 다채로운 무대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만능 비주얼 센터' 아이돌이다. 데뷔 전부터 국내외의 이목을 집중시켰을 만큼 레전드 비주얼을 자랑하는 선우는 백옥 같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갸름하고 날렵한 얼굴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4세대 대표 비주얼'다운 외모를 자랑한다. 선우가 속한 엔하이픈은 전 세계 K-POP 팬들의 선택을 통해 결성된 그룹인 만큼 데뷔와 동시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엔하이픈은 팬덤 ‘엔진’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 속에 데뷔한 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가 하면 발표하는 앨범 모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K-POP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한편 선우에 이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28.72%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와 서브 래퍼를 맡고 있는 제이홉은 자타 공인 ‘방탄소년단의 햇살’로 꼽힌다. 제이홉은 늘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밝은 미소, 귀여운 애교로 보는 이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서는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