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비타 코리아,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 개최

비아비타 코리아가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쉽은 비아비타 코리아의 주최로 7월 말 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한국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진정한 경쟁의 장을 제공하며, 골프 산업의 발전과 아마추어 골퍼들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8년간 WAGC는 전 세계에서 선발된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국제 골프 대회로, 세계 각국의 아마추어 골프 선수들이 매년 경쟁하는 특별한 행사로 자리 매김했다.

비아비타 코리아 대표 김대한(오른쪽) 및 2022 WAGC 대회 기념행사. 사진=비아비타 코리아 제공

비아비타 코리아 김대한 대표는 “이번 WAGC KOREA와 함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대회를 유치 함으로써 한국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수준을 한층 높이고, 한국 대표 아마추어 5인을 선발하여 전 세계 48개국이 참여하는 WAGC 2023 푸켓 파이널 대회 (11월 04일 ~ 11월 11일 8일간) 에 한국 대표로 아마추어 골퍼를 보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쉽 대회는 한국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꿈의 무대를 제공하며, 국제적인 경기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으며 한국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공신력을 높이고자 진행된다.

이런 특별한 대회를 통해 한국 아마추어 골퍼들이 전 세계 아마추어 골퍼들의 열정과 경기력을 세계 무대에서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쉽 대회는 비아비타 코리아가 주최하며 7월 말부터 전국 4개 지역에서 예선이 진행된다. 8월 말 본선에서는 예선 참가자들 중에 5명이 최종 선발되어 푸켓 파이널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방송을 통해 송출한다.

비아비타 코리아와 함께하는 WAGC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쉽 한국 대표 선발전 대회는 골프 산업의 발전과 아마추어 골퍼들의 성장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