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SNL 코리아’ 호스트 출격...신동엽과 19금 코미디 예고

배우 한예리가 코미디 연기로 반전 웃수저 예능캐릭터를 선보인다.

21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호스트 한예리 편을 예고했다.

‘알바니까 청춘이다’ 코너에서 한예리는 8년차 경력직 능력캐 알바생으로 등장한다.

한예리가 ‘SNL코리아’ 시즌4 호스트로 출격한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 코너에서는 알바생이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법한 웃픈 에피소드와 충격적 반전을 통해 MZ 세대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다.

‘우아한 추심’에서는 거대한 족발을 들고 사자 머리를 한 ‘탕후루예리’라는 역대급 파격 캐릭터로 분해 린자오밍 이수지와 함께 불법 축의금 먹튀를 받아내는 화끈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한편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자연스러운 북한 사투리로 신동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SNL 코리아’의 특기인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코미디를 선보인다.

여기에 지난 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플러팅 파일러’에서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드라마 ‘녹두꽃’을 패러디하며 기상천외한 플러팅 기법을 선보일 예정.

대유잼으로 돌아온 한예리의 코미디 연기와 한층 더 과감해진 기존 크루들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2회 한예리 편은 7월 22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가수 보아, SM과 25년 동행 끝…계약 종료
예능에 출연한 황재균이 밝힌 프로야구 은퇴 이유
아이유, 글래머러스 강조한 레드카펫 반전 드레스
효민, 시선 집중 우월한 볼륨감 & S라인 옆태
장우진 WTT챔스 2위…탁구 남자단식 최고 성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