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시선 사로잡는 허리~골반 라인

그룹 ITZY(있지) 멤버 유나가 사진을 공유했다.

12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유나 사진이 게재됐다.

# 넘사벽 골반라인
있지 멤버 유나가 근황을 전했다. 사진=있지 공식 SNS

공개된 사진에는 민소매 크롭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 있고 포즈를 취하는 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잘록한 개미허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반라인은 탈아시아급 라인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치명적인 눈빛이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그룹 있지 멤버 유나가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유나 SNS
# 일본 첫 정규앨범 앞둔 있지

ITZY(있지)는 오는 10월 18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RINGO’(링고)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일본 첫 정규 앨범 ‘RINGO’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필두로 ‘Sugar-holic’(슈가-홀릭), ‘Playlist’(플레이리스트), ‘STYLE’(스타일)까지 신곡 4곡, 현지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와 수록곡 ‘Can’t tie me down’(캔트 타이 미 다운), 일본 싱글 1집 타이틀곡 ‘Voltage’(볼티지)와 수록곡 ‘Spice’(스파이스)가 수록된다.

여기에 국내외 인기를 모은 활동곡 ‘SNEAKERS’(스니커즈), ‘Cheshire’(체셔)와 팬송 ‘Trust Me (MIDZY)’(트러스트 미 (믿지))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11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RINGO’는 ‘동화처럼 정해진 스토리가 아닌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자’는 당찬 메시지를 ITZY만의 에너지로 표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ESPN “김하성 미국야구 FA시장 인기 타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