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전국스내그골프 대회, 아산 파인허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

재단법인 이희건 한일교류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스내그골프협회와 주식회사 바이스앤이 주관하는 제10회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전국 스내그골프 대회가 8월19일 토요일 충청남도 아산시 파인허스트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신한금융그룹과 포카리스웨트, 까스텔바작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주니어골프 선수로 등록되지 않더라도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10년째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이희건 한일교류재단은 한일 양국 간 학술/문화/경제교류 지원사업 및 장학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대회에 참가한 학생 중 남, 여 상위 10명씩을 선발하여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한일스내그골프 교류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역시 일본에서 개최 예정인 한일스내그골프 교류전에 나설 국가대표 스내그골프 선수를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선수들에게는 항공권, 숙박 등 체류비 일체를 지원한다.

(재)이희건 한일교류재단과 (사)한국스내그골프협회, ㈜바이스앤은 한일스내그골프 교류전에 참가할 20인의 스내그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관광 및 문화탐방, 일본 선수들과의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의 덕목을 함양할 수 있도록 스포츠맨십, 협동과 배려 등의 교육적 가치를 전달한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