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여행지에서의 ‘트바로티’ 김호중 보러 갈래? [MK★이슈]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10월 18일 개봉

무대, 여행지에서의 ‘트바로티’를 만날 수 있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오늘(6일)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무대, 여행지에서의 ‘트바로티’를 만날 수 있는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김재현 기자
“아리스에게요? 말할 수 없이 감사하죠”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앞서 2020년 ‘그대, 고맙소 :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와 2022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연출했던 오윤동 감독의 새 작품인 만큼, 김호중의 무대 및 인간적 면모가 담긴다.

특히 ‘아리스트라’ 무대가 고스란히 담겨, 공연 당시의 감동과 환희를 다시금 선사한다.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무대를 준비하기까지의 비하인드, 또 여행을 떠난 김호중의 여러 면면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지에서 여유를 누리는 김호중의 순간이 담긴 만큼, 무대에서는 못 봤던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은 개봉 축하 영상을 통해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지난날을 회상하며 생각에 잠긴 동시에 “말할 수 없이 감사하죠”라며 팬들에게 속마음을 전했다.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오늘(6일)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사진= CJ 4DPLEX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예매 오픈

6일 CGV에 따르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6일 오후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개봉 극장별 순차 예매가 시작된다.

특히 CGV 단독으로 상영되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김호중의 공연과 여행, 그리고 무대 뒤 그의 다채로운 매력들까지 모두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압도적인 음악적 스펙트럼, 여기에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던 생생한 추억들까지. 전율 그 이상의 스토리로 또 한 번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