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로 ‘아리스트라’ 콘서트 감동 다시 느끼셨으면”

가수 김호중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관람 포인트를 소개했다.

13일 CGV 측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추천영상과 스틸 5종을 공개,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스크린X 추천영상에서는 김호중이 직접 영화의 관람포인트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천영상 속 김호중은 “‘아리스트라’ 콘서트에 다시 오신 것처럼 감동과 행복을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언급, 스크린X 3면의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는 압도적인 영상미를 예고했다.

가수 김호중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관람 포인트를 소개했다. 사진=김승진 기자

또한 추가로 오픈된 스틸 5종에는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의 생생한 순간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무대 위 김호중과 웅장한 오케스트라단, 빛나는 보랏빛 물결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1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관람 포인트가 공개됐다. 사진=CJ 4DPLEX

김호중의 스크린X 추천영상과 스틸 5종을 선보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0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