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는 MBC 오디션 서바이벌 ‘소년판타지’로 데뷔한 그룹으로 데뷔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지난 11월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Potential’(포텐셜)로 컴백한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수록곡 ‘Potential’과 ‘Get It On’(겟 잇 온)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장악하고 있는 이들은 오는 9일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FANTASY BOYS Encore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의 사소한 모든 것을 살펴본다.
Q. ‘나’를 다섯 글자로 소개해주세요.
천개의 얼굴.
Q. 나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때와 장소에 맞는 텐션과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Q. MBTI를 해보셨나요? 해보셨다면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ENFP와 ISTJ가 나옵니다.
Q. 팬으로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세븐틴 선배님. 특히 우지 선배님을 존경합니다.(춤, 노래, 작사, 작곡, 무대 위 표정까지 전부 존경합니다)
Q. 요즘 최대 고민은 무엇일까요?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늘리고 싶은데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 갈피를 못잡고 있습니다.
Q.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을까요? 아니면 대중에게 듣고 싶은 말은?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선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Q. 신곡은 어떤 곡인가요?
포텐셜은 섹시하면서도 서정적이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Q. 신곡 녹음하면서 곡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특히 신경 쓴 부분은 무엇일까요?
노래가 가진 섹시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 했습니다.
Q. 이번 신보를 통해 강조한 ‘판타지 보이즈’만의 음악적 색깔은 무엇인가요?
한 곡 안에 서정적이면서도 섹시함은 물론 파워풀한 여러 매력을 담아내고 표현했습니다. 무지개같은 색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Q. 이번 활동으로 대중에게 어필하고 싶은 부분은?
이번 곡의 안무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코러스 부분에서 서정적인 안무와 이어지는 훅 부분의 멋있는 안무와 댄스브레이크로 이어지는 부분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Q. ‘나는 팀에서 OOO을 맡고 있다’에 OOO은?
(다양한) 매력 어필 담당
Q. 음악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은데 출연 욕심나는 프로가 있을까요?
싱어게인, 비긴어게인 같은 프로그램을 너무 재밌게 봤는데요. 노래 연습 할 때마다 자극 받고 싶으면 봤던 기억이 있어 기회가 된다면 출연해보고 싶습니다.
Q. 이제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판타지 보이즈가 좀 더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각인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습니다.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마디.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많사부.
[손진아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