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리더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5일 안유진이 2024년 1월 3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싱글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소원을 빌어’는 ‘로사스 왕국’의 소원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후 혼란에 빠진 ‘아샤’가 별을 보고 소원을 빌 때 부르는 노래로 모두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 속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브 안유진은 꿈 많고 총명한 소녀 ‘아샤’의 매력을 한껏 살리는 것은 물론,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소원을 빌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한 ‘위시’ 스페셜 싱글 콜라보 ‘소원을 빌어’(This Wish) 티저는 디즈니 코리아 소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