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웡카’ 통했다…올해 첫 200만 돌파 [MK★박스오피스]

‘웡카’, 200만 관객 동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웡카’가 올해 개봉작 중 최초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개봉 16일째인 이날 오후 1시 31분 누적 관객 수 200만 120명을 동원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웡카’가 올해 개봉작 중 최초 2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웡카’는 개봉과 동시에 올해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17만 9,742명)를 기록했다.

또한 올해 개봉작 중 최단 기간인 9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개봉작 중 최초로 2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설 극장가를 장악하며 2024년 최고의 흥행작에 등극한 ‘웡카’는 ‘듄’(164만 4,733명)을 제치고 티모시 샬라메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등 연일 놀라운 흥행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화 ‘웡카’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북미 박스오피스 9주 연속 TOP 5에 오르는 등 전 세계 극장가에 초콜릿 신드롬을 일으킨 ‘웡카’는 화려한 미장센과 환상적인 볼거리,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이 있는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국내에서도 달콤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개봉작 예매율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웡카’는 CGV 골든 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3점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유지하며 개봉 3주 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현재 절찬 상영 중.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