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측 “카즈하 케이 열애설은 사실무근” (공식입장)

하이브 측에서 르세라핌 카즈하와 앤팀 케이의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하이브 관계자는 3일 오후 MK스포츠에 “카즈하와 케이의 교제는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날 정오 일본의 매체 주간문춘은 전자판 유료 분을 통해 카즈하와 케이가 목하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주간문춘 보도에 따르면 1년간 친구 관계로 지냈던 카즈하와 케이는 22년 여름 무렵부터 교제를 시작, 23년 여름 사내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들키면서 한차례 결별했으며, 이후 가을 무렵에 다시 비밀리에 열애를 시작했다.

하이브 측에서 르세라핌 카즈하와 앤팀 케이의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하이브 측에서 르세라핌 카즈하와 앤팀 케이의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실제 주간문춘은 키니쿠점으로 향하는 카즈하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열애설에 무게를 더한 바 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카즈하 소속사 쏘스뮤직과 케이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측은 공식 열애를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한 차례 일단락됐다.

한편 주간문춘은 지난해 1월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래퍼와 교제 중이라며 함께 찍힌 사진을 공개했으나, 이후 해당 사진이 합성인 것이 밝혀진 바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걸스데이 민아♥배우 온주완 11월 결혼 발표
신지 예비 신랑 문원, 무자격 부동산영업 인정
효민, 압도적인 볼륨감과 물에 젖은 드레스 피팅
서동주, 시선 집중 글래머 비키니 브라렛 자태
한화이글스 33년 만에 한국프로야구 전반기 1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