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개봉 이후 꾸준한 상승세로 이틀 연속 좌석 판매율 1위로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지난 6월 26일 개봉을 기점으로 박스오피스 순위의 꾸준한 상승을 선보여 영화의 흥행세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는 개봉 6일째인 7월 1일 일일 관객 수 55,454명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또 한 번 지켜냈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다채로운 작품들 사이에서 전체 박스오피스 4위로 출발, 개봉 3일 차인 6월 28일 3위로 상승했고, 개봉 5일 차인 6/30( 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어 7/1 역시 전체 박스오피스 2위를 굳건히 지켜내 개봉 2주 차 흥행에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6월 30일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한데 이어 7월 1일까지 이틀 연속 1위 자리를 지켜냈다.다.
또한 ‘핸섬가이즈’는 배우 송중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GV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영화 ‘핸섬가이즈’의 배급사 NEW 측인 공식 계정에 “진짜 핸섬한~ GV 등장! 영화 보고 찐 핸섬가이들과 수다떨자”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5일 진행되는 ‘핸섬한 GV’ 2탄을 알렸다.
송중기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핸섬가이즈’의 주연 배우인 이성민과 호흡을 맞췄던 인연으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