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봄과 여름 사이!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사한 원피스룩

설인아가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사한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설인아가 7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설인아는 독특한 화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루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

설인아가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사한 원피스룩을 선보였다.사진=설인아 SNS

그녀의 시원한 여름 스타일은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설인아는 연보라색 셔츠 원피스를 입고 화사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유의 밝고 생기 있는 모습이 돋보이며, 그녀의 스타일 감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설인아는 독특한 화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루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 사진=설인아 SNS

특히 설인아는 트렌치코트 느낌이 나는 브라운 벨트 원피스를 착용해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성숙한 매력을 발산한 그녀의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설인아는 지난해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과 KBS2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활약하며 2023년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여자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역할 소화 능력은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송성문, MLB 샌디에이고와 4년 222억 계약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