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에는 쉽니다’...‘굿파트너’ 오늘(26일) 방송 후 장기 결방 [오늘의 프리뷰]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올림픽 끝나고 만나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가 오늘(26일) 방송되는 5회 이후 2주간 결방에 접어든다. 이는 2024 파리올림픽 생중계의 영향으로, ‘굿파트너’는 올림픽 기간인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2주간 안방극장에서 볼 수 없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가 오늘(26일) 방송되는 5회 이후 2주간 결방에 접어든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물로, 몰입감을 더하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회차가 거듭될수록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첫 회 시청률 7.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시작한 ‘굿파트너’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3회 만에 두 자릿수 돌파에 성공했다. 여기에 남편 김지상(지승현 분)의 외도를 알고도 눈감았던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이 결심을 굳히고 전쟁을 선포하며 터닝포인트를 알렸던 ‘굿파트너’ 4회는 13.7%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 경신을 알렸다.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 차트에서도 1위를 ‘싹쓸이’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굿파트너’가 7월 3주 차 TV 드라마 부문 1위, OTT를 포함한 통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종합 출연자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 장나라(2위), 남지현(7위)이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시청자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뉴스 기사 수와 댓글 수, 동영상 조회 수, VON(블로그 및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 수에서도 상위권을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승 기류’를 제대로 탔던 ‘굿파트너’이기에 이번 장기 결방은 뼈아플 수 밖에 없다. 5회 방송 이후에도 ‘굿파트너’는 기분 좋은 상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굿파트너’ 외에도 2024 파리올림픽 기간 지상파 3사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이 결방되거나 방영 시간이 변경된다. ‘굿파트너’ 외에도 SBS는 올림픽 기간동안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등 결방을 확정했다.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2주간 결방하고 내달 10일분부터 정상 방송된다.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도 29일부터 8월 9일까지 쉬어 간다.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편스토랑’ ‘더시즌즈’ 등도 2주간 볼 수 없다.

MBC도 ‘놀면 뭐하니’를 시작으로 ‘구해줘! 홈즈’ ‘푹 쉬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등도 다음 주부터 방송을 쉬어간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베이비복스 김이지, 윤은혜 폭행설 14년만에 해명
결혼 앞둔 남보라 오프숄더 웨딩드레스 화보 화제
지효, 시선 집중 비키니 피팅과 돋보이는 몸매
애프터스쿨 나나, 시선 집중 미니드레스 글래머 자태
체육훈장 야구선수 임창용 사기죄 징역 1.5년 구형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