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애절 멜로 감성 예고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헤어진 연인의 기적 같은 재회의 순간을 담은 무드 예고편 ‘기억’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

9월 27일 오후 8시 공개 확정 후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의 역대급 멜로 케미스트리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진 데 이어, 작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드 예고편 ‘기억’ 편이 공개되어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포스터.사진=쿠팡플레이 제공

공개된 무드 예고편 ‘기억’은 이별하고 5년 후, 우연히 기적처럼 다시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아련한 재회의 순간을 ‘홍’의 시선에서 담아냈다.

무드 예고편 ‘기억’.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운명처럼 ‘준고’와 다시 마주한 ‘홍’은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를 보는 순간 속절없이 무너지고 만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한다.

그 순간 함께 행복했던 두 사람의 지난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며 먹먹함을 더하고, 다시 만난 ‘홍’을 놀란 눈으로 바라보고 있는 ‘준고’의 표정 역시 두 사람의 이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 가을 애절한 멜로 감성을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연아, 감탄 나오는 거울 속 핑크빛 립스틱 미모
30주년 SM,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 공개
클라라, 완벽한 드레스 피팅+돋보이는 S라인 몸매
효린, 과감한 노출 & 탄력 넘치는 섹시 핫바디
토트넘 10경기 1승 부진에도 외면당한 양민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