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연휴 꽉 채워줄 싱어롱 위크까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3주차를 맞아 준비한 풍성한 극장 이벤트를 공개했다.

개봉 3주차가 시작되는 9월 11일부터 IMAX, ScreenX, 2D까지 포맷 상관없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아임 히어로 종이 스탠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임 히어로 종이 스탠드’는 무대에서 열창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뿐만 아니라, 임영웅이 직접 남긴 추석 인사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겨 있어 영웅시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영시봉 상영회’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영시봉 상영회’로 다시 한번 진행된다. ‘앵콜 영시봉 상영회’는 9월 14일 CGV대전과 CGV영등포의 ScreenX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영시봉을 지참한 관객들은 콘서트 현장과 동일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앵콜 영시봉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HOME’ 엽서 세트를 전원 증정하며 엽서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3주차를 맞아 준비한 풍성한 극장 이벤트를 공개했다. 사진=물고기뮤직, CJ ENM

특히 추석 연휴에도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즐거운 이벤트는 계속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영웅시대가 상영관에서 콘서트 못지않게 호흡하며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주일 내내 함께하는 ‘싱어롱 위크’를 준비했다.

먼저 추석 연휴인 9월 16일부터 18일에는 리뉴얼한 왕십리 IMAX 상영관에서 ‘IMAX 싱어롱’ 상영회를 진행한다. 왕십리 IMAX 상영관은 더욱 선명해진 해상도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스크린과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로 어느 자리에서든 균일한 사운드를 전달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싱어롱으로 즐기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왕십리 IMAX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IMAX 싱어롱’ 상영회에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지 않는다.

이어서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CGV광주터미널, CGV대구월성, CGV센텀시티,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울산삼산에서는 ScreenX 상영관에서 자막과 함께하는 ‘싱어롱 상영회’를, CGV강릉, CGV대전탄방,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인천에서는 2D 포맷으로 자막과 함께하는 ‘싱어롱 상영회’를 즐길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