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B, 글로벌 숏폼 플랫폼 ‘Shortime’서 ‘계약등교’ 전원 출연

코드크레용이 9월 4일 론칭한 글로벌 숏폼 플랫폼 ‘Shortime’에서 아이돌 그룹 ‘BXB’가 전원 출연하는 숏폼 드라마 ‘계약등교’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BXB는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연기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 현재 전 세계에서 빠르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 ‘계약등교’를 통해 BXB는 더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계약등교’는 남장한 여고생이 남고로 우연히 전학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풋풋한 로맨스로, 시골 남고생과 도시 여고생 사이의 섬세한 감정을 담았다. 특히 BXB 멤버들은 극 중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로맨스와 청춘의 감성을 세심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코드크레용이 9월 4일 론칭한 글로벌 숏폼 플랫폼 ‘Shortime’에서 아이돌 그룹 ‘BXB’가 전원 출연하는 숏폼 드라마 ‘계약등교’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Shortime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한국 아이돌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존 팬들과 새로운 시청자들 모두 Shortime 시리즈와 BXB의 다채로운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드크레용은 ‘Shortime’을 통해 K-콘텐츠의 글로벌화를 목표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계약등교’는 글로벌 팬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리지널 K-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30주년 SM,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 공개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오정연, 과감한 오프숄더 드레스…돋보이는 몸매
이현이, 섹시 화보 같은 밀착 홀터넥 탑+블랙 쇼츠
최연소 퍼펙트게임 사사키, 오타니·김혜성 동료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