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한류 요정 등장에 밀라노가 열광! 매혹적인 블랙 미니 드레스룩

카리나가 매혹적인 블랙 미니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20일 인스타그램에 검정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카리나는 절제된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나가 매혹적인 블랙 미니 드레스룩을 선보였다.사진=카리나 SNS
카리나가 매혹적인 블랙 미니 드레스룩을 선보였다.사진=카리나 SNS

그녀는 이 룩을 통해 특유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빛내며,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카리나가 입은 블랙 드레스는 깊이 있는 브이넥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강조하고, 컷아웃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카리나의 스타일 감각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짧은 기장의 드레스는 카리나의 긴 다리와 완벽한 비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깔끔하고 정제된 스타일을 연출하며,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가 한층 강화됐다.

카리나는 절제된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카리나 SNS
카리나는 절제된 디자인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카리나 SNS

카리나는 여기에 블랙 플랫폼 힐을 매치해 다리 라인이 더욱 길어 보이게 했으며, 볼드한 블랙 가방으로 스타일의 무게감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절제된 스타일링 속에서 작은 디테일들이 큰 역할을 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 또한 드레스의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며, 카리나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마카오에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월드 투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에스파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황정음, 이영돈과 정식 이혼…가압류 해제 예정
임성언 남편, 결혼 1주 만에 200억 사기 의혹
기은세,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섹시 수영복 자태
장원영 완벽한 S라인…시선 집중 볼륨감 & 골반
일본 “한국 축구 이라크전 패배 가능성 충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