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2년 동안 기다려온 작품...대본에 대한 확신 있었다”(결혼해YOU)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이경은 ‘결혼해YOU’에서 섬 총각 봉철희 역을 연기한다. “2년 동안 기다려온 작품”이라고 말문을 연 이이경은 “2년 전에 대본을 받아서 봤다. 대본이 너무 재밌었고 제가 실제로 충청도 출신이라 사투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기도 해서 기대했었다”고 털어놓았다.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 사진 = 채널A

이어 “많은 분이 드라마 제작 현장이 어렵다고 하지 않나. 실제로 그렇다. 대본을 받고 기다리는 경우가 많고 그렇기도 하지만, 지금 이 시간까지 왔다는 것에 감사하다. 그만큼 대본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며 “워낙 요즘 자극적인 게 많아서 맑고 무해한 게 나오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자신을 드러냈다.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중매 로맨스다. 오는 16일(토) 오후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김혜성에게 감동을 준 오타니의 한국어 인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