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X조수민, 무릎 꿇은 우현에 긴장감 MAX...마지막까지 예측불허 전개 (결혼해YOU)

‘결혼해YOU’ 마지막까지 예측불허의 전개가 예고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마지막 장이 공개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이 맞물려 안방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 온 ‘결혼해YOU’의 결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에서 정하나(조수민 분)는 결사팀에서 탈출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정하나가 맡았던 봉철희(이이경 분)의 두 번째 매칭 건과 결사팀 1호 예비부부의 결혼까지 무산되자, 임 시장(우현 분)은 정하나에게 은근한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결혼해YOU’ 마지막까지 예측불허의 전개가 예고된다.

일상으로의 복귀가 물거품이 된 상황 속에서도 정하나는 봉철희의 결혼만큼은 꼭 성사시키겠다며 다짐했다. 바로 그때, 봉철희는 “성과를 내야지 하나 씨가 곤란해지지 않는 거라믄... 그 성과 지랑 하나 씨랑 같이 내유”라며 비장한 고백을 건넸다. 끝으로 봉철희와 정하나가 입맞춤하는 장면이 공개됐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이 앞으로 결사팀과 얽힌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12월 15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최종회 방송을 목전에 두고 봉철희와 정하나, 임 시장의 만남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제껏 드러난 적 없는 낯선 공간에서 마주 앉은 세 사람이 담겨있다. 비장한 표정의 봉철희와 원망 섞인 눈길을 보내고 있는 정하나, 그들의 시선이 가리키는 상대는 다름 아닌 임 시장이다.

무슨 일인지 임 시장은 봉철희와 정하나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읍소하고 있다. 위트와 카리스마를 오가며 언제나 당당했던 임 시장이 그간의 모습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사진 속 봉철희와 정하나는 임 시장을 향한 날카로운 눈빛을 거둔 채 이내 눈물이 맺힌 얼굴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더한다.

‘결혼해YOU’ 최종회에서 공개될 해당 장면을 통해 임 시장이 결사팀을 신설한 진짜 이유가 드러난다고. 이에 봉철희와 정하나는 미처 몰랐던 임 시장의 뜻밖의 비밀을 알게 된다는 전언이다. 봉철희와 정하나, 그리고 임 시장.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이렇듯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결혼해YOU’의 전개에 최종회를 기다리는 열혈 시청자들의 심박수도 빠르게 뛰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늘(15일) 저녁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