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1년만 신곡 ‘너에게’ 발매…로맨틱한 겨울 러브송

가수 닐로가 1년여 만에 겨울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닐로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에게’를 발매한다.

‘너에게’는 닐로가 직접 작사, 작곡한 러브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을 전하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감정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김범수, 거미, 아이유, 성시경, 윤종신 등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히트 메이커 강화성이 편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수 닐로가 1년여 만에 겨울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사진 = 레이벡스

닐로는 담백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감성으로 건반 사운드를 이끈다. 켜켜이 쌓이는 코러스와 악기 구성은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다.

올해 초 발매한 자작곡 ‘If you were the only one(이프 유 워 디 온리 원)’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이번 ‘너에게’를 통해 닐로는 싱어송라이터로 행보를 이어간다. 내년에는 닐로의 더욱 활발한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닐로는 ‘지나오다’, ‘넋두리’, ‘벗’, ‘바보’, ‘미운 날’, ‘들려줄게’, ‘스쳐지나’ 등 작사, 작곡한 다수 히트곡을 내놓으며 음악적 역량과 본인만의 깊은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을 맞아 돌아오는 닐로의 신곡 ‘너에게’는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