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4기에 너드남이 출격한다.
‘나는 SOLO(나는 솔로)’는 25일 밤 10시 30분 24기의 포문을 연다. 24기는 ‘너드남 특집’으로 최근 제작진은 ‘솔로나라 24번지’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너드남들이 ‘솔로나라’ 24기에 온다”고 똑똑하고 스마트하지만 사랑에서만은 서툰 ‘너드남’들의 공습을 알린다. 직후 성스러운 기운을 품은 마이산의 풍광이 펼쳐지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솔로나라 24번지’가 자리를 튼 “진안!”을 동시에 외친다. 뒤이어 송해나는 “진짜 멋있다”라고 ‘사랑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을 듯한 진안의 압도적 풍경에 감탄을 연발한다.
3MC 관심 속, 가장 먼저 등장한 솔로남은 미니 승합차에서 내린 뒤 ‘반전’ 피지컬을 과시한다. 떡 벌어진 솔로남의 어깨를 본 3MC는 “삼두가~”, “완전 남자다!”라고 감탄한다. 뒤이어 우아한 자태의 솔로녀가 등장하고, 송해나는 “너무 예쁘신데?”라고 과몰입한다.
환한 미소의 솔로녀에 이어, 댄디한 차림의 솔로남이 차례로 등장하자 데프콘은 “너드남 특집? 아닌 것 같은데?”라며 ‘대흥분’한다. 여기에 ‘솔로나라 24번지’를 환히 비추는 듯한 솔로녀가 또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송해나는 “되게 모델 같으시다~”라면서 늘씬한 피지컬에서 풍기는 ‘동족’의 향기를 캐치한다. 급기야 데프콘을 반하게 한 ‘퀸’의 등장도 예고된다.
데프콘은 우아한 자태의 한 솔로녀를 보고는 “여왕님이시다! 어서 옵서서!”라고 여왕을 영접하듯 넙죽 엎드리는 자세를 취해 폭소를 안긴다. 데프콘을 ‘K.O’ 시킨 24기의 퀸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2024 펀덱스어워드’에서 ‘TV 스테디 예능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돼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2024 펀덱스어워드’(주최 굿데이터코퍼레이션)는 백퍼센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객관적인 관점에서 최고의 TV와 OTT 프로그램, 출연자를 선정한다는 취지 아래 만들어졌으며, 선정 방법은 2024년 1년간의 화제성 조사, 검색반응 조사, 펀덱스 지수, 출연자의 화제성 TOP10 진입 횟수 등을 합산, 집계하는 방식이다.
‘나는 SOLO’는 2021년 7월 첫 방송된 이후, 3년 넘게 펀덱스 차트 상위권을 놓치지 않을 만큼 압도적인 화제성을 발휘해 왔으며, 전 국민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명실공히 ‘메가 히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