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역주행…통산 17주 차트인 ‘인기 롱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정규 2집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에서 역주행하며 통산 17주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24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2월 28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가 ‘빌보드 200’에서 전주 대비 4계단 상승한 169위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앞서 같은 차트에서 팀 최고 순위인 2위(7월 27일 자)를 찍었고, 지난달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의 인기에 힘입어 7위(11월 30일 자)로 재진입하는 등 무서운 뒷심을 발휘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정규 2집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에서 역주행하며 통산 17주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세부 앨범 차트에서도 엔하이픈의 음반 파워는 이어지고 있다. ‘ROMANCE : UNTOLD’는 ‘월드 앨범’에서 3위를 차지하며 23주 연속 인기 질주 중이다. 이 앨범은 또한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와 ‘톱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16위와 25위에 올랐다.

이 같은 장기 흥행 속에 ‘ROMANCE : UNTOLD’는 빌보드 2024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 입성(196위)하는 쾌거를 이뤘다. 엔하이픈이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에 이름을 올린 건 처음이어서 한층 확장된 이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케 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늘(25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연말을 물들일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