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200만 관객 돌파…현빈→박정민, 감사 인사

올겨울 극장가에 등장한 구원작 ‘하얼빈’이 개봉 5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연말, 연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작 ‘하얼빈’이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5일째인 12월 28일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하얼빈’은 12월 28일(토) 오후 5시 56분 누적 관객수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말, 연시 극장 존재의 이유를 여실히 보여주는 중이다.

이 같은 추이는 천만 영화 ‘서울의 봄’(6일째 돌파)보다 빠른 속도이자, ‘아바타: 물의 길’과 같은 속도로 단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다.

영화 ‘하얼빈’이 개봉 5일째인 12월 28일200만 관객을 돌파했다.사진=김영구 기자

이와 더불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확인케 하는 동시에, 올겨울 극장가를 강타할 흥행 강자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보여주는 유의미한 기록이다.

2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인증 영상은 최근 끈끈한 동지애 팀워크로 화제인 팀 ‘하얼빈’의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우민호 감독이 함께했다.

현빈이 가방 속에서 무언가를 꺼내자 등장한 “‘하얼빈’ 2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메시지와 함께 배우, 감독이 모두 등장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타지에서 촬영 중인 배우 박정민 역시 2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샷을 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끈끈한 친분만큼이나 영화 속에서도 캐릭터 간의 관계성을 한껏 살린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들은 이번 주말 무대인사에도 함께하며 매진 사례를 이어갈 예정이다.

끈끈한 동지애의 팀 하얼빈 감사 인사 공개.사진=CJ ENM 제공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로 겨울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원픽 영화 ‘하얼빈’은 절찬 상영 중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전에서 다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