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감량” 인생역전급, 의사까지 칭찬했다는 개그우먼 드레스룩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주목받았다. 블랙과 핑크의 강렬한 조화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의 스타일링 비법은?

홍현희는 최근 자신의 SNS에 블랙 티셔츠와 데님 쇼츠에 핑크빛 드레스를 레이어드해 유쾌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드레스의 풍성한 실루엣과 쇼츠의 경쾌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그녀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이 완성됐다.

특히 눈에 띄는 디테일은 롱 블랙 장갑과 부츠. 이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그녀의 개성을 극대화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사진=홍현희 SNS

실버 체인으로 시크함 UP

핑크 드레스와 블랙 장갑의 대비를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은 바로 실버 체인 목걸이였다. 여러 개의 체인을 레이어드하며 시크한 포인트를 준 홍현희는 스타일링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 패션 전문가는 “홍현희의 스타일링은 의외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사례”라며 감탄을 표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사진=홍현희 SNS

다이어트 성공과 행복한 가족 이야기

홍현희는 최근 의사 민혜연이 극찬한 다이어트 성공으로 건강한 변화를 이루며 화제가 됐다. 그녀는 “자신감이 생기니 스타일에도 변화를 줄 수 있었다”며 달라진 일상을 언급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사진=홍현희 SNS

2018년, 4살 연하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한 그녀는 2022년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 역시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녹아든 결과였다.

핑크 드레스와 블랙 장갑으로 대담한 패션 변신에 성공한 홍현희. 다이어트 후 자신감을 더하며 새로운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