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연하 케빈오♥’ 공효진, 무효 외쳤던 프러포즈 비화 (짠한형)

배우 공효진이 결혼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형님 좋아하시는 단어 다 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공효진은 군 복무중인 남편 케빈 오를 면회한 적이 있냐는 물음에 “면회도 가봤고, 외출도 가족이 데리러 가야해서 내가 직접 갔었다”며 “매번 헤어질 때마다 눈물이 나더라”며 애틋함을 보였다.

배우 공효진이 결혼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공효진은 군 복무중인 남편 케빈 오를 면회한 일화를 공개했다.사진=유튜브채널 ‘짠한형 신동엽’

결혼 프러포즈에 대해 공효진은 “북한강 쪽에서 강아지 산책하러 차 타고 나가자고 해서 놀다가 갑자기 무슨 카메라 움직이는 걸 샀다고 테스트해 봐야겠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사진 좀 찍어 주려나 보다 했다. 그런데 반지 하나 없이 대뜸 결혼하자고 말해서 “장난치지 말라며 무효”라고 했다”고 “그런데 집에 도착하니 온 집안에 꽃가루가 뿌려져 있고 열 장 분량의 편지가 있더라. 마치 소설처럼 이야기가 이어지는 구성이었는데 그걸 보자마자 눈물이 쏟아졌다”며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러면서 “프러포즈할 땐 실망부터 던져라. 엄청 울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세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