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또다시 과감! 너무 파인 드레스 입고 고혹적 숏컷 여신미모

클라라가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클라라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과 영상으로 다시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녀는 베이지 톤의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섬세한 비즈 장식과 깊게 파인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짧은 흑발 헤어스타일과 대담한 포즈는 그녀만의 독특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클라라의 스타일링에서 특히 돋보였던 것은 진주 목걸이와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였다. 클래식한 우아함과 트렌디한 감각을 동시에 담아낸 액세서리는 그녀의 세련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클라라 인스타그램

블랙 튜브탑 드레스로 선보인 고혹적인 매력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 클라라는 블랙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심플하면서도 시선을 잡아끄는 디자인의 드레스는 그녀의 몸매 라인을 돋보이게 했으며,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 손에는 실버 클러치를 들고, 다른 손으로 드레스를 살짝 잡은 포즈는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증명했다.

클라라 인스타그램

중국 활동과 배우로서의 입지 다지기

클라라는 첫 주연 영화 정성 이후 중국에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그녀의 SNS 활동은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이자, 그녀의 일상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클라라 인스타그램

이번 게시물은 단순한 사진 공유를 넘어 클라라가 왜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지 다시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베이지 시스루 드레스와 블랙 튜브탑 드레스 모두 그녀의 스타일링 감각과 자신감을 완벽히 보여주는 선택이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