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성, ‘헉’소리나는 핫쇼츠! 짧아도 너무 짧은 트위드 보디슈트룩

배우 정혜성이 세련미와 우아함을 모두 갖춘 블랙 트위드 보디슈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행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장을 빛냈다.

배우 정혜성이 13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의 포토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정혜성은 고급스러운 블랙 트위드 소재의 보디슈트를 선택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트위드 보디슈트는 클래식한 버튼 장식으로 깔끔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을 더하며, 그녀의 늘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했다. 정혜성 특유의 당당한 분위기가 더해지며 완벽한 ‘클래식 블랙 룩’을 완성했다.

정혜성이 세련미와 우아함을 모두 갖춘 블랙 트위드 보디슈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김영구 기자

특히 그녀가 선택한 블랙 롱부츠는 보디슈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부츠 상단에는 화려한 진주 브로치 디테일이 장식되어 있었는데, 이는 전체적인 룩의 우아함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독특한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행사장에는 배우 나나, 정혜성, 그리고 모델 채종석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각자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등장한 이들은 행사 내내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혜성은 고급스러운 블랙 트위드 소재의 보디슈트를 선택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사진=김영구 기자
정혜성은 포토월에서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표정을 연출하며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사진=김영구 기자

정혜성은 포토월에서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표정을 연출하며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그녀의 당당한 태도는 블랙 트위드 룩과 어우러져 단연 돋보였고, 현장에 있던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그녀의 패션은 클래식한 무드와 트렌디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룩으로, 향후 겨울철 모던룩의 트렌드를 예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혜성의 스타일링은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완벽한 겨울 룩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김희정, 랩스커트+홀터넥 크롭탑 한껏 드러낸 노출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손흥민 시즌 8호골…토트넘은 아스널전 1-2 역전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