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뼈만 남은 팅커벨!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 시퀸 미니드레스룩

배우 나나가 핑크빛 헤어와 화려한 스팽글 드레스로 몽환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핑크빛 마법” 나나, 파격 스팽글 드레스…몽환적 매력의 정점

배우 나나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B컷 보여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나나가 핑크빛 헤어와 화려한 스팽글 드레스로 몽환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사진=나나 SNS

사진 속 나나는 핑크빛 헤어와 화려한 스팽글 미니드레스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레스는 어깨끈부터 뒷자락까지 빼곡히 박힌 스팽글 장식이 조명 아래서 찬란히 빛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뒷부분에 길게 늘어진 핑크 트레인은 드레스를 예술 작품처럼 돋보이게 했다.

나나는 핑크빛 헤어와 화려한 스팽글 미니드레스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나나 SNS
나나는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사진=나나 SNS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나나는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짝이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힐과 함께 스타일링을 마무리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특유의 완벽한 비율과 긴 다리는 감탄을 자아냈다. 나나의 당당한 포즈와 표정은 동화 속 공주를 떠올리게 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했다.

네티즌들은 “역시 나나는 믿고 보는 비주얼이다”, “핑크 헤어와 스팽글 드레스 조합이 독보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나나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주목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30주년 SM,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 공개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애프터스쿨 나나, 시선 집중 미니드레스 글래머 자태
오정연, 과감한 오프숄더 드레스…돋보이는 몸매
배드민턴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인도오픈 연속 우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