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대륙이 발칵! “키도 큰데 여리여리” 눈부신 오프숄더 드레스룩

클라라가 화이트 오프숄더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그녀의 완벽한 실루엣과 세련된 스타일링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클라라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화이트 오프숄더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라가 화이트 오프숄더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사진=클라라 SNS

특히 드레스의 볼륨감 있는 시스루 소매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길게 떨어지는 드레스 라인은 그녀의 늘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클라라는 심플한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깔끔하게 정돈된 로우 번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며, 그녀의 패션 센스가 다시 한번 빛을 발했다.

클라라는 화이트 오프숄더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사진=클라라 SNS
클라라는 우아한 미소와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진=클라라 SNS

사진 속 클라라는 우아한 미소와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여신 그 자체”, “우아함의 끝판왕”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미모와 패션에 감탄했다.

한편 클라라는 첫 주연 영화 ‘정성’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이후 중국에서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백만 유튜버 원지, 결혼 발표 후 사생활 침해 호소
티아라 아름 3700만원 사기 혐의로 재판받는다
여신 미모 박민영, 섹시 & 글래머 원피스 자태
클라라, 시선 사로잡는 볼륨감+오프숄더 드레스룩
KIA 감독 “김도영 5억원에 자만할 선수 아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