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이 직접 설계한 민박집...집이 아닐 수 있다” (대환장 기안장) [MK★현장]

‘기안적 사고’가 담긴 기안84의 ‘대환장 기안장’이 2분기 넷플릭스 예능을 책임진다.

4일 오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B1층 그랜드볼룸에서 2025년 넷플릭스 작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Next on Netflix 2025 Korea)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P를 비롯해 넷플릭스 영화 부문 김태원 디렉터, 넷플릭스 논픽션 부문 유기환 디렉터,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배종병 시니어 디렉터, ‘멜로무비’의 이나은 작가, ‘포싹 속악수다’ 김원석 감독 ‘악연’ 이일형 감독,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유영은 감독, ‘캐셔로’ 이창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안적 사고’가 담긴 기안84의 ‘대환장 기안장’이 2분기 넷플릭스 예능을 책임진다. / 사진 = 넷플릭스
‘기안적 사고’가 담긴 기안84의 ‘대환장 기안장’이 2분기 넷플릭스 예능을 책임진다. /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의 2분기 포문을 열 작품은 ‘대환장 기안장’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날 것의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기안84가 특별한 청춘 민박집의 주인장이 돼 남다른 예능감의 ‘21세기 팝 아이콘’ 진과 MZ 취향 저격 ‘예능 대세’ 지예은과 대환장 삼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대환장 삼남매가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신개념 민박집에서 개성 넘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청춘 숙박객과 만들어갈 힐링과 킬링 사이 민박 생활이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효리네 민박’ 제작진과 넷플릭스가 만들어갈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가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 논픽션 부문 유기환 디렉터는 “제주도에 집이 있었던 이효리와 달리 기안84는 아쉽게도 울릉도에 집이 없어서 집을 만들었다. 설계도 디자인도 기안84가 작업한 ‘기안의 집’을 기대해 달라”고 하면서도 “다만 집이 아닐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는 2025년 한국 및 글로벌 작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다. 2025년 넷플릭스가 공개할 한국 및 글로벌 대표 라인업에는 ‘폭싹 속았수다’ ‘계시록’ ‘사마귀’ ‘크라임씬 제로’ ‘멜로무비’ ‘자백의 대가’ 등 다채로운 장르로 무장한 한국 작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시즌3,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웬즈데이’ 시즌2, ‘프랑켄슈타인’ 등 글로벌 기대작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 20년 만에 SM 떠난다
김수현, 스토킹 혐의로 김세의 추가 고소·고발
효민 수영복 자태…탄력적인 몸매와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감탄만 하게 되는 밀착 미니드레스 핫바디
축구선수 사위에 대한 이경규의 열렬한 사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