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히트맨2’, 적수 없네…손익분기점 돌파 [MK★박스오피스]

영화 ‘히트맨2’가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2025년 새해 극장가 최강자로 자리잡았다.

영화 ‘히트맨2’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2월 9일 오후 4시 45분 기준 누적 관객수 230만 명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더불어 영화 ‘히트맨2’는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새해 처음으로 손익분기점까지 달성해 의미를 더한다. 이 같은 추세라면 영화 ‘히트맨2’는 새해 개봉작 중 최초로 3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히트맨2’가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2025년 새해 극장가 최강자로 자리잡았다. 사진= ㈜바이포엠스튜디오

폭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전편을 능가하는 코믹 터치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팀 히투맨’의 케미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새해 개봉작 중 최장기 흥행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히트맨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