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해외에서 터졌다...국내외 차트 점령 ‘인기 고공행진’

‘선의의 경쟁’이 국내외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강렬한 스토리와 몰입도 높은 연출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와 동시에 화제성 차트를 장악하며 화제작으로 완전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해외에서 반응이 뜨겁다. 현재 ‘선의의 경쟁’은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에서 동시 공개된 가운데, 일본 HULU에서는 아시아 드라마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OTT 플랫폼인 아베마에서 한류 드라마 1위를, 왓챠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선의의 경쟁’이 국내외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대만 OTT 프라이데이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글로벌 OTT 플랫폼 아이치이에서도 드라마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상위권을 유지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글로벌 비평 사이트 IMDb에서는 평점 9점을 넘는 높은 성적을 받았다.

앞으로 ‘선의의 경쟁’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몽골 그리고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를 통해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전 세계 190여개국에 서비스 예정이라 글로벌 인기가 어디까지 확산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263만 유튜버 나름, 남자아이돌 학교폭력 폭로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장원영, 미니 레드 드레스 입은 글래머 산타걸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안세영, 불멸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는 전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