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대학 캠퍼스→일본 음악방송 접수...국내외 울려 퍼진 ‘Fly Up’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국내외 다양한 자리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즈는 6월 8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 동문 축제 이벤트 ‘연세여 사랑한다’에 출연,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해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 ‘Love 119’(러브 원원나인), ‘Get A Guitar’(겟 어 기타), ‘Siren’(사이렌), ‘Hug’(허그) 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해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더불어 라이즈는 지난 6일 일본 대표 음악방송인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 이하 엠스테)에서도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한 곡”이라는 호평 아래 ‘Fly Up’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국내외 다양한 자리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국내외 다양한 자리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현지 팬들이 외치는 힘찬 응원법과 함께 모두가 즐기는 ‘청춘 뮤지컬’ 같은 퍼포먼스를 완성한 멤버들은 ‘엠스테’ 세 번째 출연인 만큼,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여러 주제의 실시간 인터뷰에 임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즈는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 활동으로 받은 ‘음악방송 5관왕’ 타이틀을 자축하며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ly Up’ 퍼포먼스의 파트 체인지 버전도 공개, 랜덤으로 정해진 멤버별 파트를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 재해석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줬다.

한편, 라이즈는 7월 4~6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의 막을 올린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효리→이시영, 연예계 시험관 아기 임신 논란
자본시장조사심의위원회, 방시혁 검찰 고발 의견
서동주, 압도적인 신혼여행 글래머 비키니 핫바디
DJ소다 과감한 무대 의상…시선 사로잡는 볼륨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단장 감독 동반 경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