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오겜3’ 피날레서 완벽 비율…‘이 라인 실화예요?’

배우 정호연이 모두의 감탄을 불러 일으키는 스타일링으로 ‘모델 출신’다운 포스를 뽐냈다.

28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팬 이벤트에 배우 정호연이 참석했다.

이날 정호연은 카키 컬러 셋업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끌었다.

28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팬 이벤트에 배우 정호연이 참석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슬림한 스트랩과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라톱은 구조적인 커팅과 크롭 길이로 군더더기 없는 상체 라인을 강조했다. 같은 톤의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는 허리선에서 다리까지 길게 이어지며, 정호연 특유의 ‘롱 앤 린’ 실루엣을 극대화했다. 톤온톤으로 맞춘 카키 셋업은 시크함과 도회적 무드를 동시에 살려냈다.

헤어는 과감하게 묶은 올백 하이 포니테일로 시원한 인상을 더했고,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광택을 중심으로 시크한 표정 연출에 집중했다. 이 모든 스타일링은 “라인 실화냐”는 현장 반응이 나올 만큼 탄탄한 실루엣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냈다.

한편 모델 출신으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1을 통해 전 세계적인 스타가 된 정호연은 최근 배우 이동휘와 9년 연애의 마침표를 찍으며 화제에 올랐다. 그는 애플TV+ ‘디스클레이머’에서 열연하며 ‘월클’ 위엄을 뽐내고 있으며, 나홍진 감독의 신작 ‘호프’, 김지운 감독의 ‘더 홀’로 차기작 활동도 앞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전에서 다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