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식탐 있는 ‘모태솔로’ 출연자...재밌다” [MK★현장]

가수 카더가든이 눈길이 가는 출연자의 포인트로 ‘식탐’을 꼽았다.

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에서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조욱형 PD, 김노은 PD, 원승재 PD,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참석했다.

카더가든는 기억이 남는 출연진이 있느냐는 질문에 “방산업체에 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연프 최초로 식탐이 있다. 주목해 달라. 카메라가 있다는 걸 잠시 잊고 식탐이 있다”며 “재밌다. 제가 재미에 엄격한 편인데, 재밌다. 추천 드린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에서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조욱형 PD, 김노은 PD, 원승재 PD,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참석했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이은지는 ‘모태솔로’의 연애에 “슴슴하지 않을까 했는데, 매콤하다. 매콤한 신이 5~6화 정도에 살짝 볼 수 있을 거 같다”먀ㅕ “매콤함이 녹진하게 들었고, 출연자들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방송이 나가고 나면 반응이 많이 올 텐데 괜찮을까 싶을 정도의 솔직함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체면 차리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끌리는 대로 표현하고 싶은 대로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면서 ‘언제 이렇게 솔직하게 살았지?’ 하는 인간으로서의 순수함과 녹진함이 있는 거 같다”고 고백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으로, 조금 서툴지만 누구보다 사랑에 진심인 경험치 제로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도전기가 그려진다. 오는 8일 공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징역 3.5년…법정구속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왕중왕 안세영 여자단식 역대 최다 시즌 11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