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시즌2로 초고속 컴백...첫 회 게스트는 조정석 ‘활약 예고’ [공식]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오는 8월 9일(토) 저녁 8시, 시즌 2로 초고속 컴백한다. 첫 화 게스트로는,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직장인들’과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다룬다.

지난 2월 첫 출근 공개부터 색다른 오피스 코미디 물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들로부터 극찬 세례를 받은 ‘직장인들’은 하이퍼리얼리즘 오피스 코미디로 호평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편 공개 반년 만에 시즌 2로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오는 8월 9일(토) 저녁 8시, 시즌 2로 초고속 컴백한다. 첫 화 게스트로는,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조정석은 시즌 2로 단장해 돌아온 ‘직장인들’의 첫 화를 신선한 웃음으로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안정된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대중으로부터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하는 만큼 DY기획 식구들과의 신들린 티키타카와 범접 불가한 애드리브 대폭발전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직장인들’은 DY기획의 대표 신동엽을 필두로 ‘MZ미’를 추구하는 AZ 부장 김민교, 당당한 돌싱녀 과장 이수지, 상사와 후배 사이에 낀 ‘샌드백 주임’ 김원훈, 후배들의 군기반장으로 돌아온 사원 지예은, 84년생 독보적 비주얼의 신입 대리 현봉식, 선배도 놀라게 만드는 능력캐 신입 차정원(카더가든), 열정 넘치는 프로 신입러 심자윤(STAYC 윤) 등 8인의 출연진이 직장인들로 완벽 변신해 화려한 스타 게스트들과 밀고 당기는 입담과 거침없는 애드리브 열전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본캐와 부캐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출연진들의 현란한 애드리브와 스타 게스트들의 리얼한 반응, ‘웃참주의보’ 발령을 내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출연진들과 게스트들의 신기한 광경은 기존 오피스 코미디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코미디 장르 탄생의 위용을 보여줬다.

‘직장인들’은 찐직장인들의 출근 풍경부터 회식 후폭풍, 점심시간 풍경, 퇴근 눈치 싸움, 강제 야근 불만, 불편한 회식 문화 등 리얼한 직장 문화로 호평을 받으며 시즌 1 첫 화부터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공개 2주 차에 시청 경험률 1위(출처: 컨슈머인사이트)에 오르는 등 각종 인기 지표를 갈아치우면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다. 시즌 2에서는 어떠한 직장 문화 풍경을 웃음 킥으로 담아낼지 흥미를 유발한다.

올여름 출근 선언만으로도 입꼬리를 자극하며 ‘웃음 사냥 쇼’를 기대케 하는 오피스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