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주먹’ 윤산하 VS ‘입가의 피’ 유정후, 충격의 ‘멱살잡이’(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와 유정후가 충격과 공포의 ‘멱살잡이’ 투샷으로, ‘상상 초월 성별 체인지 로맨스’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제작 스튜디오N,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플레이그라운즈)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대환장 로맨스를 펼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에서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탁월한 연출력의 유관모 감독과 탄탄한 필력으로 캐릭터들의 매력을 끌어올릴 이해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또한 윤산하와 유정후가 여자친구가 갑자기 남자가 된 ‘여친 바라기’ 박윤재와 내면은 박윤재의 여자친구 김지은이지만 갑자기 남자로 변한 김지훈으로 각각 분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와 유정후가 충격과 공포의 ‘멱살잡이’ 투샷으로, ‘상상 초월 성별 체인지 로맨스’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