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230만’ 쯔양 집 찾은 송가인…냉장고 4대·편의점급 창고에 감탄

가수 송가인이 구독자 123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쯔양의 집을 찾았다.

18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구독자 1230만 쯔양 집 찾아간 1호 연예인! 송가인을 위한 쯔양의 인생 맛집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송가인은 “진짜 팬이다. 유튜브에 출연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송가인이 구독자 123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쯔양의 집을 찾았다.사진= 유튜브 채널 ‘송가인’

영상 속 송가인은 방송으로만 접했던 쯔양의 집을 직접 둘러봤다. 편의점 수준의 식량 창고에 놀란 그는 “이거 다 먹는 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었고, 쯔양은 “보통 3개월이면 갈린다”며 “생각보단 협소하다”고 답했다. 라면, 과자, 찌개, 양념 등 다양한 식재료가 빼곡히 쌓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쯔양의 집에는 무려 냉장고 4대가 자리하고 있었다. 가득 채워진 식품들을 본 송가인은 “나 어디 슈퍼 온 것 같다. 가끔 여기 와서 장 봐도 될 것 같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쯔양은 초대형 먹방 콘텐츠로 글로벌 구독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