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블라, 오늘(19일) ‘J-POP.ZIP 2025’ 출격…독보적 음악 세계 선사

싱어송라이터 블라(blah)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블라는 오늘(19일) 서울 성동구 스페이스 S50에서 개최되는 ‘J-POP.ZIP 2025’에 출격한다. ‘J-POP.ZIP 2025’는 일본 음악과 문화를 집약한 체험형 컬처 캠페인이다. 다채로운 라인업 속에 블라 역시 이름을 올리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날 블라는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특유의 따뜻하고 진솔한 감성과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무대로 관객들과 깊이 교감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블라(blah)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블라는 지난 2022년 싱글 ‘웃음을 지어도’로 데뷔해 ‘널 더’, ‘Candy For You’, ‘Time Slip Movie’, ‘여전히’ 등 감성 짙은 곡들을 잇달아 발표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어 블라는 올해 1월 전석 매진 속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 OST Part.2 ‘Happening’ 가창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블라는 오늘(19일) 서울 성동구 스페이스 S50에서 진행되는 ‘J-POP.ZIP 2025’에 참석해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사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