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어쩔수가없다’, 개봉 5일만 100만 관객 돌파 [MK★박스오피스]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가 개봉 5일째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쩔수가없다’가 개봉 5일째인 9월 28일 오후 2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가 개봉 5일째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전부터 박찬욱 감독이 가장 만들고 싶었던 이야기로 화제를 몰았던 ‘어쩔수가없다’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며 개봉 첫 주 주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하고 있다. 특히 가족과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 경쟁에 뛰어든 ‘만수’와 그를 둘러싼 다채로운 인물들, 다양한 해석을 불러일으키는 밀도 높은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높은 만족도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최정예 제작진의 참여로 독창적인 세계를 완성한 ‘어쩔수가없다’는 반드시 극장에서 관람해야 할 영화로 손꼽히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