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규빈 tvN ‘내일도 출근!’ 이재인 役 캐스팅...직진 연하 매력 잇는다

배우 그룹 뉴네임의 원규빈이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에 합류한다.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은 일태기에 시달리던 7년 차 직장인 지윤(박지현 분)이 ‘최악’을 피해 ‘차악’으로 택한 까칠한 직장 상사 시우(서인국 분)와 함께 서로의 대체 불가능한 ‘최선’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원규빈은 극 중 잘생긴 외모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지닌 대학생 이재인 역을 맡았다. 어학원 조교로 일하던 그는 우연히 마주친 노아(강미나 분)에게 호기심을 느끼며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그룹 뉴네임의 원규빈이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에 합류한다.

배우 그룹 ‘뉴네임’의 멤버인 원규빈은 올해 데뷔작인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를 통해 사랑스럽고 멍뭉미 넘치는 ‘이사랑’ 역으로 글로벌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결정적인 순간 믿음직스러운 지원군이 되어주는 든든함과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순애보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사랑받은 바. 데뷔작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글로벌 눈도장을 찍은 원규빈이 선보일 이재인의 모습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원규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은 2026년 방송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