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비엠, 20일 두 번째 EP ‘PO:INT’ 발매…진화한 음악적 역량 예고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비엠(BM)이 1년 5개월 만에 솔로 EP로 돌아온다.

비엠은 오늘(10일) 0시 카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PO:INT(포인트)’의 커밍순 포스터를 게재하며, 오는 20일 솔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려한 텍스처 위에 고풍스러운 황금 열쇠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호텔명 ‘THE FREAKY HOTEL’과 객실 번호 ‘609’ 등이 적힌 문구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비엠은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비엠(BM)이 1년 5개월 만에 솔로 EP로 돌아온다.

비엠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첫 번째 EP ‘Element(엘리먼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비엠은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총괄 프로듀서로 나서며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엠은 ‘PO:INT’를 통해 가장 솔직하고 대담한 고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비엠의 두 번째 EP ‘PO:IN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